
솜씨좋은산부인과 에서 받은 여자중심 sex book 을 읽어보다가
질의 크기와 수축력, 소음순 모양을 알 수 있는 섹스스타일,
유형별 섹스 노하우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01) 질의 크기와 수축력
질의 크기와 수축력은 여성의 성적 능력을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척도가 된다는것 알고 계셨나요?
이러한 질의 크기와 수축력은 성 클리닉에서 간단히 체크해 볼 수 있는데요!
대부분 처녀 때는 질의 크기가 작아 삽입시 마찰력이 크기 때문에 남성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지만, 잦은 성관계와 출산 등으로 인해 질이 늘어진 경우 마찰력이 적어지게 됩다고 해요.
흔히 '너무 헐겁다' '항아리 같다' 는 표현을 쓰는 것이 이런 경우라고 해요.
질의 크기와 함께 관건이 되는 것은 질의 수축력이에요.
여성 자신은 질의 수축력을 자각하기 힘들지만, 남성의 경우 그 차이점을 정확히 알 수 있어요.
02) 소음순 모양으로 알 수 있는 섹스 스타일
다음은 조금 부끄러운 이야기 지만 꼭 알아야 할! 이야기인데요.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사람의 성격과 타입을 어느정도 밝혀낼 수 있듯이, 여성의 성기 또한 섹스 스타일을 알 수 있는 척도가 되요.
특히 소음순의 모양과 유형을 보면 성관계 체위, 섹스 횟수와 정도, 자위행위 유무를 알 수 있다고 하네요.
나는 어떤 타입의 여자일까요? 소음순의 모양을 통해 자신의 점수를 매겨볼까요?
1. 남편에게 사랑받는 명기 타입
이 타입은 소음순이 안쪽부터 전체적으로 검고 크기는 하지만 늘어지지 않고, 안쪽 생식기도 전혀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에요. 대부분 이런 경우는 부부간에 문제도 없고, 아내가 테크닉이 뛰어나며 명기를 갖춘 경우가 많다고하네요.
남자의 테크닉이나 성기능이 부족해도 아니가 꽉꽉 물어주고 조여주니 서로 오르가슴을 잘 느끼고, 부부관계가 즐거우니 섹스 횟수도 많아질 수 밖에 없겠죠?
2. 오럴 섹스를 좋아하는 타입
이 타입은 남성이 테크닉 애무를 통해 여자를 만족 시키는 경우, 입과 혀로 애무를 하기 위해 소음순을 벌리고 당기기 때문에 소음순의 모양이 늘어지고 바깥쪽이 검고 번들거리며 안쪽 생식기가 보이게 되요.
음부의 모양만으로도 남편의 서비스가 어떠한지 알 수 있다는데, 예전에는 예쁜 소음순을 가지고 있었지만, 남편의 서비스로 소음순의 모양이 변한 상태에요.
3. 섹스에 소극적인 타입
의외로 자신의 성기 모양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한쪽 소음순이 크고 늘어져 있으며, 검게 침착되어 있어요.
이는 소음순이 비대칭이고 커서 오랜 시간 바지에 쓸리는 등 마찰에 의해 침착되고 늘어진 것이에요.
이런 여성은 남들에게 말하지 못하는 자신만의 콜플렉스로 섹스에 소극적이고, 특히 오럴 섹스는 엄두도 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4. 권태기에 접어들어 고민하는 타입
소음순 모양이 바깥쪽은검고 늘어졌으나 안쪽은 핑크빛이 돌고 깨끗한 경우에요.
이런 경우 예전에는 성관계를 많이 가졌지만, 최근에는 관계를 거의 하지 않는 다고 볼 수 있어요.
즉 남편의 외도나 권태기, 이별, 사별을 한 경우가 많고, 남편의 성기능이 떨어지고 테크닉이 없어서 부부관계가 즐겁지 않은 경우에요.
5. 자위행위를 좋아하는 타입
사춘기 시정부터 오랜 시간 자위행위를 해왔거나 결혼 후에도 자위행위를 즐기는 여성들의 음부는 대음순이 탄력이 없고 주름이 많은 것이 특징이에요. 젊은 여성이라고 해도, 대음순의 모양만으로 자위행위의 유무를 쉽게 알 수 있어요.

03) 유형별 섹스 노하우
이번에는 유형별 섹스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 해 볼 텐데요!
1. 섹스 욕구가 강한 타입
성욕이 강하다는 것은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이에요.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자신이 '밝히는 여자'로 인식될까봐 노심초사하고 남편에게조차 욕구를 숨기게 되요.
하지만 왕성한 성욕을 참고 잇는 것은 정신 건강상 좋지 않아요. 이때는 자위를 즐기는 것이 한 방법이에요. 기혼 여성이라고 하더라도 자위는 당연한 성생활의 일부분이에요. 스스로 자위에 대한 죄의식만 버린다면, 오히려 남편과 섹스를 하는 것과는 다른 특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어요.
자위를 할 대 남편과 섹스했을 때의 장면을 떠올리면서 하면 죄의식을 줄일 수 있을 거에요!
2. 느낌이 늦게 오는 타입
남성은 일단 섹스를 시작하면 쉽게 타오르기 때문에, 여성의 느낌이나 기분을 그때그때 맞춰가며 천천히 리드해 나가기가 쉽지 않아요. 특히 부부 사이의 일상적인 섹스에서는 여성이 만족한 만한 로맨틱한 분위기는 기대하기 어렵죠.
느낌이 늦게 오는 타입의 여성이라면, 여성 자신이 스스로를 흥분시키는 것이 중요해요. 우선 침실에 들어가기 전부터 섹스에 대한 상상을 하고, 에로틱한 영화를 보거나 가장 자극적이었던 섹스를 떠올려 기분을 한껏 띄우는 것이 좋아요.
이런 섹스 판타지에 빠져 있으면 작은 자극에도 금방 반응을 보일 수 있고, 느낌을 빨리 가질 수 있어요.
누구든 훈련만 하면 얼마든지 금방 자극받을 수 있답니다.!
3. 삽입이 싫은 타입
많은 여성들이 삽입보다는 애무를 더 좋아하죠. 여성은 삽입 자체만으로는 오르가슴을 충분히 느낄 수 없고, 로맨틱한 섹스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에요.삽입을 하는 것이 싫다면 삽입 타임을 가능한 한 뒤로 미루고, 남편과 함께 질이 충분히 젖을 정도로 전희를 즐기는 것이 좋아요. 보다 빨리 흥분하고 싶다면 남편에게 성감대를 살짝 알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 또한 남성이 자극을 하여 흥분될 때까지 수동적으로 기다리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자신의 성감대를 터치하여 흥분을 고조시키는 것도 좋죠.
4. 터칭을 싫어하는 타입
여성 중에는 몸을 만지거나 성적인 장난을 하는 것을 꺼리는 타입이 있죠. 항상 자극에 노출되어 있으면 자극에 둔감해져 본격적인 섹스를 해도 평상시의 장난과 별로 다르지 않기 때문에 흥분을 느기지 못해요.
이런 경우라면 남편과 상의해 섹스 스타일을 바꾸어 볼 필요가 있어요. 터칭을 싫어하는 타입은 금욕기간을 정하고 그 기간 동안은 손가락 하나 건드리지 않도록 약속을 하세요. 자극을 받지 않으면 그부분은 그만큼 민감해져요.
당분간 금욕을 하면 스스로 섹스 욕구가 생기기도 하죠. 이런 긴장감을 어느 정도 즐긴 후에 섹스를 한다면 터칭을 싫어하는 경향도 점차 사라진 거에요.
5. 단 한번도 오르가슴을 느껴보지 못한 타입
결혼 후 몇 달이 지나도록 오르가슴을 느껴보지 못하면 여성은 조금씩 불안해 지죠.
혹시 자신이 불감증이 아닐까 고민하게 되고, 이 고민은 섹스를 더욱 부담스럽게 해요. 섹스에 대한 지식이 없는 경우라면 당연히 공부를 하고 훈련과 치료를 통해 오르가슴을 느끼도록 노력해야 해요. 하지만 그 전에 스스로의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해요. 먼저 불감증에 대한 불안감을 버려야 해요. 도 영화나 소설 잡지 등에서 본 오르가슴의 느낌에 집착하지 말아야 해요.
어떤 경우라도 섹스 후에 느끼는 사소한 감정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그리고 언젠가 자신도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믿고, 부부가 함께 노력하는 것만이 최선의 방법이에요.
6. 섹스를 주도하려는 타입
섹스는 주로 남성이 주도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성에 따라서는 남성의 일방적인 요구가 불만스럽거나 자신이 리드하고 싶은 욕구를 가지는 경우도 있어요. 이런 경우 남성이 눈치채지 않고 섹스를 주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해요.
섹스할 대 서로 역할을 분담하는 게임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섹스할 때마다 그날의 리더를 정하는 거에요. 리더가 정해지면 그날은 리더가 원하는 것을 모두 들어주는 것으로 게임의 법칙을 정하는 거죠. 여성이 리더인 날은 그동안 하고 싶었던 섹스 스타일을 과감히 시도해 봐요. 이렇게 서로 섹스 주도권을 주고 받으면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쉽게 깨달을 수 있어 보다 만족스러운 섹스를 할 수 있어요.
7. 너무 민감한 타입
포옹만 해도 짜릿한 쾌감을 느끼고, 삽입이 된 지 불과 몇 분 되지 않아 오르가슴을 느끼는 여성. 이런 여성은 별 문제가 없을 듯 하지만 남성이 사정을 늦게 하는 타입이라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남성이 소외감을 느낄수 있고, 여성 또한 경험이 많은 것으로 오해받을 수 잇어요. 이런 경우 섹스 중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여 남성이 사정할 때 함께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해요. 가장 좋은 방법은 섹스 도중에 몰입을 피하는 것. 흥분이 빨라지면 스스로 다른 곳으로 관심을 돌려 흥분을 자세해요. 또한 섹스 도중에 여성이 직접 남성을 적극적으로 공략하여 애무를 시도하는 것도 좋아요. 남성에게 총공세를 펼치면 남성은 급속도로 자극을 받게 될 거에요.
덧글